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웨이 후기 진주만보다 재밌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3:54

    영화 미드웨이 개봉은 몰랐어요.


    >


    사실 전쟁사에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미드웨이 개봉 소식을 듣고 유튜브에서 다큐멘터리 허과인을 본 게 시작이었어요.미드웨이를 보기 전 필자다.그래야 태평양전쟁의 시작과 끝을 다룬 미드웨이의 빠른 전개를 이해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영화가 어떻게 재현했는지 궁금했어요.


    >


    폭발음등을 실감하고 MX관에서...호불호가 분명한 미드웨이지만


    >


    단지 1형을 깨이야키우만 보면 재미가 없습니다.특히 마이클 베이 진주만과 비교를 많이 하는데 진주만은 러브마루를 넣어 재미를 반감시켰는데 미드웨이호는 드로 전쟁사만 넣었기 때문에 더 재미있었어요.​ ​ 그러나 이 태평양 전쟁이 미국이 승리하지 않고 1장이 승리하면 어떠했는지 1의 지역 확장 욕심에서 많은 젊은이들이 죽어야 할지 ​ ​, 단순히 구경만 볼 없는 전쟁터에서의 나는 어떠했는지를 생각하며 본다면 꽤 무거운 작품입니다.


    >


    >


    >


    특히 급강하 폭격기 장면을 보면서 당시 조종사들은 쏟아지는 대공포를 뚫고 폭탄을 투하하는 그들의 기지에 존경심을 갖게 됩니다.


    >


    댁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평화는 없었을 겁니다.수장된 진주만의 히메리조 와인 승무원을 기립니다.


    >


    >


    >


    >


    ​ ​인 1아내와 다시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