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46

    아니 첫 2월 20쵸쯔에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무실무우이쵸퐁에 갖고 게이입니다 당신 없고 싶어서 깔아 버려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기 싫어 전체(스킨 같은 것)적용되는 스티무팡에서 설치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진력 찬양하며...


    >


    게롤트하이... 나 데스스트랜딩하다가 갑자기 중세시대 들어 시공간을 넘어선 감정이야. 게롤의 부지 모드 적용하고(용게롤토우모ー도)중년 게롤토우 1번 못하는 봄(웃음)


    >


    젊지요? ^*헨리카빌보다 못하겠지만 싱크로율에 맞는 모드로 적용해봤습니다. 도중에 얼굴이 지루한 것 같아서 아이가 있는 버전도 적용해 보는 것.


    >


    얘가 아이라이 네가 있는 버전 모드인 것 같아. .위 조 3갓겜이프니다 응, 많아서 기대했는데 그래픽 보기 꼴이 사납습니다 가장 최근의 게임이 데스스트랜딩이라 그런지 캐릭터의 움직임 왠지 심즈같아


    >


    그리고 게롤트의 얘 왜 이렇게 설명충으로 (웃음) 퀘스트 때 설명은 그만하세요


    >


    놀랍게도, 사람의 npc보다 괴물들의 cg가 더 볼 만합니다.ᄋᄉᄋ의 움직임도요


    >


    불.편


    >


    수염도 안 길러? 전부 있으니까 적용해요.


    >


    불. 허 2


    >


    아이라이 너와 한정된 모두들(웃음)스팀판 빠르고 좋아 ᄏᄏ 풀스윙 소음은 인적 증거가 되지만 스팀판 소음도 나쁘지 않아 ᄋᄆᄋ 신세계 앞으로 뭐든지 스팀차돌이가 될 생각...(그래서 X-box컨트롤러도 3


    >


    TMI 시종


    >


    예니퍼를 만나고 겨우 들었는데 드라마 예니퍼와는 많이 다르네요. ~_~


    >


    ᄒᄒᄒ재밌는거란거


    >


    역시 풋내기입니다 다운 ᄋᄆᄋ


    >


    불.편...이거 닐프가드왕만 본 인기전에 씻는건 저만큼 씻는거 조봉인실희.. 본인과 똑같네.


    >


    면도 설정인데 면도 안 했는데 왜? 했는데 전체 적용이라고 까먹었어.여기서 약간 전체적용 되는데 중년 게롤트 등장입니다


    >


    중년 게롤트www 짠 거지만, 나다운 건 아니구나.


    >


    다시 끈으로 돌아온다 ᄏᄏᄏ 화면이 바뀔때마다 회춘잼 자막이 너무 많고 길고 작은 ᄏᄏᄏ 눈으로 빨리 읽고, 스킵하는데, 우물쭈물 흘러가 버린다.


    >


    이제 옷도 안줄거야.. ​


    >


    >


    이상한 옷 줘서 짜증난 게롤트 ** 기분 나빠


    >


    복증 스토리, 이상하네요. ᄋᄉᄋ


    >


    옆집 분은 귀신인가 ​


    >


    왕 알현.~_~위 조 3게이입니다. 이 스토리는 Netflix의 다음은 이 스토리입니다. 넷플릭스 위치를 보다가 막 시작했어요.즉석 직후 아니지만 한참 지난 후 00


    >


    >


    이게대표적인심즈포즈아닌가요? 쥐티에이 같아도 위에 초록색 다이아만 있으면 되는데 심즈인데.


    >


    대부분의 캐릭터들이 표정전천이 정말 미미하다.^^ (그래픽이라 어쩔 수 없이) 발연기 시전하는 옌... ​


    >


    스토리도 많고 퀘스트도 많고 재미있도록 맛집 인정.~_~스팀 연의 말에 들어가는 모든 DLC가 포함된 판을 스팀에서 16000원에 판매 중이다. 스팀게이다 싸고 조용하고(?) 좋은 것 같은 썰매 ​ 겜망 진창에서 2019년 종결 계획~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