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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udi] BMW, Daimler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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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급 자동차 제조 대기업들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경쟁을 벌여놓고 있습니다.Audi는 독일 제일의 경쟁사인 Daimler와 BMW와의 제휴를 통해서 처음으로 단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독일 최고의 비즈니스 주간지 Wirtschaftswoche가 보도했습니다. ​ Wirtschaftswoche는 Audi의 제휴에 대한 공식 발표는 9월 Frankfurt자동차 쇼에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어요. ​ Daimler와 BMW는 올해 초 이른바 고속 도로 상의 Level 3자율 주행과 자동 주차 기능을 개발하기 때문에 고급 차의 판매 왕관을 둘러싼 전통적인 경쟁 관계를 유보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Level 3시스템은 완전 자율 주행의 발판으로 간주됩니다.​ 7월에 두 강하지만 자동차 군이 오프는 2024년까지 승용차로 차세대 자율 주행 기술을 출시하겠다고 발표하며 이들의 동맹을 강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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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와 Daimler도 자율 주행 파트 덱시프을 발표하기 전에 10억달러의 e-Mobility파트 덱시프을 발표했다. 그 대처는 승차 공유, 충전, 그렇기 때문에 관련 문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Daimler는 기이 Bosch와 협력하고 있어, BMW는 GM와 Toyota로부터 투자를 받은 Nauto외, Intel/Mobileye나 Delphi등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AV기술과 EV개발의 막대한 비용은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에 전통적인 경쟁사들과도 비용을 공유할 파트 집을 찾았습니다.가면리아의 언론 보도에 의하면, Renault와 FiatChrysler Automobiles(FCA)는 논의를 재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GM과 Honda는 AV공간의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습니다.Audi가 소속된 Volkswagen(VW)Group도 Ford와 함께 AV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주된 제휴를 개시했다. ​ VW와 Ford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new의 개척을 공략하기 위한 70억달러 규모의 대규모 프로젝트인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독일 하나과 America의 거대 자동차 회사인 VW는 new 기술개발에 막대한 비용을 들이고 있어 경쟁하고 있는 세계 자동차 중소기업들 간의 협력을 가속화하면서 이들의 동맹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그것은 우리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두 중소기업을 한층 강하게 한다"라고 VW의 최고 경영자인 Herbert Diess는 이렇게 이야기했다. 힘을 결합하는 것은 상당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 협약은 VW가 Ford자율 주행 자동차 Arog AI에 26억달러의 자본과 자산을 투자하고 America와 유럽에 신기술은 차량을 판매하도록 해이에키울 담고 있습니다.끼어드는 기간으로 유럽 자동차 중소기업의 소식을 전할 것 같아요. 최근, 댁무 America의 중소기업에 편중되어 알려 드린 것 같습니다. 특히 Waymo를 중심으로... 흐흐, 유럽 소식을 특별히 배제한 건 아니고요. 눈에 띄는 소식이 없었어요. 저에게는 이번 소식도 자율주행차 시장을 위한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의 협력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예기하는 고급차로는 Mercedes와 BMW가 있습니다. 몇 년 사이에 Audi의 급성장이 있었습니다. 물론 Audi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요. 약간 대중적인 키이지가 강한 것 같아요.이번 뉴스는 유럽 시장에서의 수성을 위해 자신들이 자랑하는 자동차 제조를 기반으로 하는 자율주행차의 기술 발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풀이된다. 현재 유럽은 EU을 중심으로 Level 3기술의 안정적인 개발을 위한 2020년까지 연구 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핑크빛 희망이 조금 현실로 다가오는 현재의 시장 분위기에 맞춰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시장의선점과기존기득권을위해혼자가아닌함께극복하기위한모습을보여주고있습니다. VW의 America 중소기업 Ford와 협력 관계와는 달리, BMW, Daimler의 경우는 유럽 중소기업간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분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부분까지 이 이야기입니다. 유럽 자동차회사들의 이 같은 움직임은 다소 무시무시한 모습이다. 반드시 세계 시장에서 최대 라이벌 중소기업이 미래 먹거리를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즉 어느 한 중소업체의 힘만으로는 미래 자동차산업의 기득권을 지키기 어렵다고 판단하는 것은 분명하다. VW는, 한층 더 자사가 America의 중소기업, Ford와의 협력 강화를 통한 현지화에 의해, 현재보다 넓은 토지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많은 중소기업들이 China에 꾸준한 투자와 협력을 하는 것도 그 연장선상에 있다고 생각합니다.현재 자동차 제조 중소기업의 단계별 접근과 자율주행차 스타트업의 약간은 급진적인 로드맵이 조금씩 상호 보완되면서 자율주행차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협조라는 형식을 통해 각자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자신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형국이다.우리가 이런 중소기업과의 경쟁을 위해서는 어쩌면 독자 행보가 쉽지 않은 선택인지도 모릅니다. 미래 자동차시장에서 경쟁 로드맵은 있겠지만 분명한 것은 소프트웨어 가운데 있는 시장이라는 점은 잊어서는 안 된다. 현재 시장의 흐름이 다소 느려졌지만 누가 가장 먼저 시장에 충격을 줄지 모르겠습니다. 멀리 보는 시야와 꾸준함이 필요한 때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메일하나,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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